요즘 핫한 술집 용용선생 구로디지털단지역

344

반응형

:::: 요즘 핫한 술집을 찾는다면 구로디지털단지 용용선생 어때?

요즘 MZ들은 술마시러 어디로 많이 갈까? 바로 용용선생이라고 하는데요.

홍콩을 옮겨놓은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 그리고 음식들이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해외여행을 간 듯한 느낌을 주는 술집이라고 해서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단순히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 마셔보기 힘든 칭하이후라는 맥주까지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보다 색다른 느낌인데요. 해외에서 한국 술을 마시면 괜히 한국에서 마시는거 같은 느낌으로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칭하이후라는 이색적인 맥주 때문에 이 곳을 더 찾는다고 합니다.



용용선생에서는 이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장군왕 / 공부가주자약 / 조아하주 / 연태아사간열 등 보기 힘든 다양한 고량주부터 우리가 쉽게 먹을 수 있는 연태고량주 그리고 최근에 핫하게 뜨고 있는 설원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마실 수 가있는데요. 가격도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닙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연태고량주를 베이스로 만든 하이볼인 꼬량볼도 마실 수가 있으며 타이거 / 하얼빈까지 칭하이후와 더불어 좀 더 이색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서 중국 라인업 맥주까지 마셔볼 수가 있습니다. 고량주와 함꼐 핑크 구아봐의 상큼한 핑크 구아바 꼬량볼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여유가되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고량주는 제갈량입니다.

면세점에서도 구하기도 힘든데요. 국내 중식당에서도 찾아보기 힘든데 여기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용용선생에서는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화순복순까지 먹을 수가 있습니다.


요리류를 보면 화산마라전골 / 고추바삭유림기 / 시리얼새우 / 홍콩덕냉채 / 홍콩덕즈마면 등 홍콩을 상징하는 음식들로 구성이 잘되어있습니다. 메뉴판부터 시작해서 전체적인 느낌이 상당히 홍콩스러운 느낌인데요. 용과 꼬량주 샤베트 같은 다른 곳에서 먹어볼 수 없는 이색 안주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버터깐풍기 / 게살 계란탕 / 연유꽃방 / 간장계란볶음밥 등 이 곳에 벌써 4번째 방문인데요.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봤을때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과 양을 가지고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특히나 연유꽃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데 연유를 찍어먹으면 취해도 정말 맛있는 음식입니다.

튀김류는 정말 바삭하고 맛이 좋은데요. 은근히 이색적인 향신료가 거부감없이 맛있는 느낌이 좋습니다.

튀김류를 좋아하는 분들은 유림기나 마라마요새우 추천하는데요. 오른쪽에 마라마요 새우는 새우에 버섯튀김 그리고 특재 마라마요소스를 곁들인 요리로 상큼한 샐러리가 올라가 있어서 더욱 맛있습니다.

식사류가 필요하신 분들은 계란 볶음밥 그리고 게살 계란탕도 정말 좋은데요.

식사뿐만 아니라 속이 든든해져서 술을 마시기에 너무나 좋은 구성을 가지고 있어서 추천하고 싶은 메뉴 중 하나입니다.

구로디지지털단지역 용용선생은 꼭 한 번 가보시면 좋을 곳인데요. 

사실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기 때문에 작정하고 가야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