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정의달 기획제품 출시…최대 40% 혜택 행사

29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큰 감사의 마음(A BIG THANK YOU)’를 주제로, 사랑과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시즌한정 기획제품을 선보인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대표 제품인 ‘얼그레이 카네이션 케이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는 꽃말의 핑크색 카네이션 꽃 오브제를 활용했다. 베르가못 향의 얼그레이 시트에 복숭아 커스터드와 복숭아 과육, 홍차 가나슈 크림을 샌드해 얼그레이 향과 상큼한 복숭아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케이크 외부에는 수레국화 꽃잎을 얹어 향긋함과 우아함을 한층 더했다.

이외 △바삭한 타르트지에 진한 레어치즈 무스와 생딸기가 어우러진 타르트 케이크에 핑크색 하트 초콜릿을 올린 ‘빅하트 타르트’ △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라즈베리 크림을 샌드한 케이크 위에 고소한 버터크림으로 ‘영원한 사랑’, ‘행복한 사랑’이라는 꽃말의 노란색, 핑크색 장미꽃 모양을 표현한 ‘한아름 꽃 바구니 케이크’ 등도 내놓는다. 

치즈, 딸기, 블루베리요거트, 고구마, 티라미수 등 6가지 맛의 조각케이크를 한 판에 담은 ‘마이넘버원’도 좋은 선택이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600만개를 돌파하며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케이크다.

특유의 향미와 맛을 자랑하는 원료를 활용한 선물류도 선보인다. △제주 지역의 최남단에서 자라는 향토 품종 ‘청보리’의 고소한 풍미를 담은 만월빵 피에 9시간 정성으로 만든 팥앙금, 쫄깃하고 향긋한 쑥떡을 넣어 보리와 쑥의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주 청보리 만월빵’ 이 입맛을 돋운다.

또 △얼그레이 자몽, 초코 오렌지, 허니 레몬 등 3가지 맛의 부드럽고 촉촉한 파운드 3종을 고급스럽게 담아낸 ‘쁘띠 파운드 컬렉션’ △정성으로 구워낸 부드러운 만주 피에 천 번 이상 저어 완성한 고운 팥앙금을 빈틈없이 꽉 채운 ‘행복만주’ 등이 있다.

한편 가정의 달 5월 내내 풍성한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5% 혜택 △T멤버십 T day 최대 20% 혜택 △KT멤버십 달.달.혜택 최대 40% 혜택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 혜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