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왼손 사용자 위한 버티컬 마우스 ‘리프트 레프트’ 발매

24

로지텍이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Lift(리프트)’ 왼손용 버전 ‘리프트 레프트(Lift Left)’와 인체공학 웨이브 무선 키보드 ‘웨이브 키즈(Wave Keys)’ 신규 컬러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

리프트 레프트는 지난 한 해간 국내 한정 온 ·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판매 매출 데이터 기준 매출액 1위를 달성한 로지텍의 베스트셀러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Lift를 기반으로 한 왼손용 마우스 제품이다. 한국인의 손에 알맞게 ‘아시안 핏(Asian Fit)’ 사이즈 규격을 적용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57° 수직 각도의 버티컬 구조에 사람의 손 모양을 본 뜬 그립을 갖춰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 부담이 덜하고, 손과 상체가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한 채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로지텍 내부 테스트 결과, 참여자 중 80%가 리프트를 사용하기 시작한 첫 날부터 자세가 자연스럽게 교정되는 것을 느꼈다고 밝혔으며, 70%는 편안한 사용감을 경험했다고 응답했다.

웨이브 키즈(Wave Keys) 신규 컬러 로즈 핑크 모델 (사진=로지텍)

웨이브 키즈는 웨이브 키 프레임 디자인으로 손과 손목이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주는 인체공학 키보드다. 기존 인체공학 키보드는 분리형 키 프레임을 적용해 중앙에 여백을 둬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필요한 반면, 본 신제품은 일체형 키 프레임을 반영해 자음과 모음의 조합이 필수인 한글을 타이핑하는 데에 최적화됐다. 로지텍 FLOW 기능을 지원하는 Lift와 함께 사용하면 손목 건강을 지키면서도 서로 다른 PC를 넘나들며 작업을 진행할 수 있어 인체공학적으로 완벽한 키보드 · 마우스 셋업이 완성된다. 기존 그래파이트와 오프화이트 총 두 가지 색상 구성에 로즈핑크 컬러가 추가되며 봄과 어울리는 분위기도 완성했다.

두 제품 모두 로지텍의 인체공학 제품 연구소인 ‘에르고 랩(Ergo Lab)’에서 편안한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 순위로 두고 개발했으며, 미국 인체공학기관(US Ergonomics)으로부터 인체공학 제품 인증을 받았다. 로지텍 로지 옵션 플러스(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사용 습관에 따라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버튼 및 키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이지 스위치 기능을 통해 최대 3대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된다. 블루투스 LE를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로지 볼트(Logi Bolt) 리시버를 활용하면 더욱 안전하면서도 지연 없는 무선 환경을 마련할 수 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