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차, 안산·광교 백화점서 ‘더 뉴 E-클래스’ 시승·팝업 스토어 진행

23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8월23일부터 9월13일까지 백화점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The new E-Class’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롯데백화점 안산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등 백화점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 세단인 ‘The new E-Class’를 방문 고객들이 직접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롯데백화점 안산점의 팝업스토어는 9월13일까지 신관 1층 정문에서 운영한다. ‘The new E-Class’와 ‘S-Class’가 전시되며, 팝업스토어 방문 후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고객에게는 S-Class와 마이바흐를 포함한 메르세데스-벤츠 모든 모델 구매 시 차량 모델별 차등으로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팝업스토어는 8월25일까지 1층 게이트에서 운영한다. ‘The new E-Class’ 전시와 함께 ‘GLC’와 ‘The all-new CLE Coupe’ 시승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9월30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키즈 문화센터 수강생과 웨딩 박람회 참여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모든 모델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컬렉션 패키지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웨딩카 서비스를 지원한다.

롯데백화점 안산점과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공통으로 행사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모든 모델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과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한성자동차 관계자는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과 성능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