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마니아들 지갑 여는 ‘블프’ 눈앞···VPN으로 해외직구 해볼까

146

쇼핑 마니아들 가슴을 설레게 하는 블랙프라이데이가 눈앞에 왔다. 일명‘블프데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11월 넷째 주 금요일부터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놀라운 할인율로 고객들을 유혹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선지갑을 열지 않을 수 없다.

전자제품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제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블프데이’ 할인률로 행사를 진행하기때문에 해당 국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하지만 해외 직구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은데, 국내에서도인기 있는 캐주얼 패션 브랜드 ‘폴로(Polo)’를 예로들 수 있다. 구글에 ‘POLO’라고 검색한 다음 미국 폴로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자동으로 한국 폴로 구매 사이트로 강제 이동된다. 일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는직접적인 사이트 접근 자체가 어려운 경우도 있다.

이렇게 우리나라 위치 기준으로는 접속할 수 없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상 사설망 VPN이다. 일부 해외 온라인 쇼핑몰은 특정 국가에서만 접근할 수있도록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가상 사설망 VPN을 이용하면 다른 국가의 ip 주소로 접속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지역 제한을 우회할 수 있다. 사이트에검색하면 나오는 VPN 업체는 여럿 있는데 그 중에서도 서프샤크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대표적인 VPN 서비스이다.

타사 VPN 서비스와 관련한 정보를 비교한 표 이미지 (사진=씨넷코리아)

서프샤크 앱은 사용방법이 쉬워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VPN으로꼽힌다. 우선 서프샤크 앱을 다운받은 다음, 로그인 후 지역설정을 미국으로 세팅한 다음, 서두에 언급했던 폴로 미국 공홈으로 접속하면 된다. 튕기지 않고 접속 가능함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원하는 상품을 찾은 다음, 장바구니에 담고 체크아웃 과정에서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제품 하나당 환율 가치를 따져 금액을 비교하게 되면 국내 사이트와큰 차이가 없을 순 있으나, 여러 제품을 묶음 배송으로 주문할 경우에는 금액 폭이 커짐을 확인할 수있다. 이는 정상가 기준이며 여기에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쿠폰이 더해진다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서프샤크는 무제한으로 디바이스에 연결이 가능하며, 이미지와 같이 설정 방법도 손쉽다. (사진=서프샤크)

또한, 서프샤크는 하나의 계정으로 무제한 장치에 연결할 수 있어,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태블릿, 휴대폰 등 여러 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유저에겐 편리한 장점 중 하나다. 여기에 서프샤크는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 속도, 높은 보안성까지 보장하고 있다.

2년 플랜으로 가장 인기가 좋은 요금제를 택해도 월 3천300 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서프샤크)

특히 서프샤크의 강점 중 하나는 바로 타사 서비스 대비 저렴한 구독 요금이다.24개월 플랜 구독하면 4개월 무료 서비스가 제공됨은 물론 월 3천300 원만 지불하면 된다. 무심코마시는 커피 한잔 값에 비할 정도로 저렴하다.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서프샤크와 함께 합리적인 쇼핑과 소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