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개발팀 3th 서신 공개…유저 소통 지속

112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위메이드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위메이드

[AP신문 = 배두열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개발팀의 세 번째 서신을 통해 다음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10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오는15일 ‘파티 던전’이 업데이트된다. ‘파티 던전’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던전을 공략하는 콘텐츠로, 이용자는 다섯 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던전에서 새로운 장신구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3개 서버그룹, 총 9개 서버가 격돌하는 ‘월드 던전’과 전체 서버 이용자들이 유럽 전역의 패권을 두고 대결하는 ‘정복전’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나이트 크로우’는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한 개선 사항도 공개했다. 

먼저, 자동 전투 시스템에 ‘스케줄러’ 기능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전투할 필드와 던전 지역들을 시간별로 스케줄러에 등록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일일 퀘스트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또 길드 관리 권한을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기능이 확장되고, 타 길드 정보도 열람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지도 위치 공유 기능, 캐릭터 외형이나 이름 변경, 거래소 일괄 구매 기능 추가 등 각종 편의성 개선도 준비됐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나이트 크로우’의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