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쓰론 앤 리버티’ 22일 사전 생성 시작

145
▲ '쓰론 앤 리버티' 사전 캐릭터 생성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 ‘쓰론 앤 리버티’ 사전 캐릭터 생성 이미지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오는 22일(수), 자사 MMORPG 신작 ‘쓰론 앤 리버티(TL)’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모든 유저는 11월 21일 오후 2시부터 PC 퍼플을 통해 게임을 사전 설치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11월 22일 오후 8시부터 12월 3일 자정까지 열린다. 유저는 플레이할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의 이름, 외형을 미리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이름은 모든 서버에서 단 하나만 존재할 수 있어, 중복 생성할 수 없다.

이와 함께 ‘쓰론 앤 리버티’은 공식 홈페이지에 보이는 라디오 ‘별빛 천문대의 밤’ 콘텐츠를 공개했다. 1화에서는 엔씨소프트 사운드센터 인터뷰를 통해 라슬란, 스톤가드 지역 테마 OST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했다. 이번 ‘별빛 천문대의 밤’과 지역 테마 OST 뮤직 비디오를 시청하고 감상문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T 모바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쓰론 앤 리버티’는 오는 12월 7일 국내 출시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