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마카오 여행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12

캐세이퍼시픽항공 마카오 프로모션. /캐세이퍼시픽항공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홍콩 왕복 항공권을 최대 20% 할인하는 ‘플라이 유 투 마카오(Fly you to Macao)’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여행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가 함께한다.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내달 5일까지 인천-홍콩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20% 할인 혜택과 선착순 2000 보너스 마일을 제공한다. 여행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다.

홍콩국제공항에 도착 후 마카오까지 이동은 본디드 버스에 무료 탑승할 수 있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오는 8월 31일까지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버스 탑승권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여행플랫폼 KKday에서 호텔과 액티비티 반값 할인 행사를 한다. 호텔 예약 시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15만원까지, 액티비티는 선착순 700명에게 최대 5만원까지 50% 할인을 제공한다.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도 있다. 여행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캐세이퍼시픽 인천-홍콩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항공권’ 2매 등 경품을 걸고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노랑풍선, 인터파크트리플, 내일투어, 롯데관광, 교원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와이페이모어 등 국내 8개 여행사에서 동시 진행한다.

양석호 캐세이퍼시픽 영업 총괄은 “홍콩과 마카오는 지리적으로 가깝지만 각기 다른 독특한 매력을 가진 여행지”라며 “두 곳을 연계해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 액티비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1
0
+1
0
+1
0
+1
0
+1
0